공지사항

  • Home > 고객지원 > 공지사항
VIEW
CCTV 관련 문의사항에 대한 공지
  • 관리자
  • / 2021 .01 .28
  • / 229


1. CCTV로 이용 중인 모니터의 경우 모니터 불량이 아닐 경우 CCTV 장비에 문제가 있으므로 CCTV 설치 업체 혹은 CCTV 판매 업체에 AS를 요청하셔야 합니다.
(예: 여러 개 카메라 중 1~2개가 나오지 않을 때, 모니터에 엑스스타 로고가 나온 후 신호 없음 혹은 케이블 연결 확인 창이 나타나는 등)

2. 모니터가 문제가 아닐 경우 해당 CCTV 장비를 점검해야 하는데 엑스스타에서는 CCTV 장비를 취급하지 않아 어떤 문제인지 알 수가 없으므로 CCTV 업체에 문의하셔야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.

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